2008년 7월 17일 목요일

경기디지털 세미나 계획표를 작성해야 합니다.

박홍식 교수님으로 부터 온 메일입니다.

세미나 계획 보내 주셔야 됩니다. 회사별(디즈니, 리듬&, 드림웍스, 디지털도메인) 또는 회사는 틀려도 참가자 전공별(컨셉디자인 및 스토리보드/모델링, 캐릭터 셋업 및 애니메이션/ 스페셜이팩트, 텍스쳐&라이팅, 랜더링)로 연관하여 세미나를 계획하셔도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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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4개:

risakimu :

줄거리 전달을 돕는 라이팅의 역활.
Case by Case 무드에 따라 줄거리 포인트의 따라 라의팅의 예.
라이팅의 종류와 역활에 대해서 파워포인트 스라이드와 실무적인 강의를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시간은 질문 시간 Q&A 으로 시간은 채우려고 합니다.
Thanks.
Lisa Kim

risakimu :

아. 저의 소개도 있어야 하는거였나요??
간단하게 줄여서....
Square Pictures 에서
모델링, 텍스쳐 아티스트로 2-3년간

Pixar Animation Studios 에서
techinal director 로 6년간 라이팅과 모델링을 주로 했고

DreamWorks Animation Studios 에서
Lead Lighter 로 현재 2년 반가량 일하고 있읍니다.

Byunggun :

내용 아주 좋습니다. 다행히 저도 첫날은 좀 들을 수 있게내요. 아 예 자기 소개하면 훨씬 학생들이 신뢰감을 갖게되죠. 특히 리사씨는 경력이 아주 화려하니까 훨 도움이 될 겁니다.

Ed Lee :

Currently I work as a freelance concept artist at Rhythm and Hues. Prior to that I worked at Ezen Studio as an art director in Seoul. I was visiting professor at Dongseo University in Busan and worked as visual consultant for Rainbus Studio in Bucheon. I also held seminar at Keimyung University in Daegu and gave congratulatory speech at HongIk University for their graduating seniors. Did concept work for Underworld 2 in Vancouver, Canada. Treyartch/Activision for Spiderman 3 game in LA, did concept art for Crysis game in Germany. Guild Wars concept for NCSoft, actually did 3D concepts and bit of animation work for Spy Kids 3D. Back in 2001 I worked as concept artist/3D artist at Blur which lasted a year. For the rest please refer to
http://www.edleeart.com/index21.htm
for further information.

I was a speaker at Icon 2007, KGC 2007, and Asiagraph in Shanghai, China. Sorry, maybe too much info. ^^